본문 바로가기

Madam's Reviews/Storage Reviews

인텔 545s 128GB, 256GB 사용기 ① 도착 및 간단개봉기 올려 봅니다 ^^..

728x90
반응형

[2019.02.14. by Mr.Madam]

 

 

 

업무용 구형컴 업그레이드용으로...

인텔 545s 128G, 256G 구매해 봤는데요. 간단하게 도착 및 개봉기 올려 보네요 ^^..

 

 

 

 

* 컴 폐기할때까지 손 안댈 듯 싶어서.....
   - 성능은 그닥 의미 없고, 컴 수명 다할때까지 안정적으로 버텨주기만 하면 됩니다 ^^..

 

 

 

ㅁ 도착


 

 

ㅁ 소형 종이 박스 속에.. 본 제품 박스!!


 

 

ㅁ 제품 본 박스를 열어보니.. 또.. 박스 재질 종이 케이스!!


 

 

ㅁ 그냥.. SSD에요 ^^..

 

 

 

 

 

 

* 이미 사용기들이 많이 올라와 있고, 만져 볼 시간이 짧은 관계로..
사용기는 심플하게 올려 볼 예정이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 Intel 545s 128GB, 256GB 사용기 목차 ■■

① 도착 및 간단개봉기.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01
② 최초 CDI 및 펌업하기.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02
③ 기본성능편 : HD Tune!! 잉텔은 짜디짠~왕소금같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03
④ 클린벤치편1. CDM, AS SSD, ATTO.. 인텔만의 색깔이 있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04
⑤  Max벤치편2. 0% Fill vs 90% Fill.. 고정 SLC캐싱방식의 장점이 보이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05
⑥ 쓰기성능편 : 더티테스트.. 워낙 SLC크기가 작아서.. ㅎㅎ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06
⑦ 읽기성능편 : SSD Read Speed Test : 무난하게 잘 나오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07
⑧ IOMeter편 : 주요 4대지표비교.. 민낯이 기본 이상은 하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08
⑨ IOMeter편 : Reponse Tiem, Mix성능비교.. 이만하면 기본에 충실하고, 무난한거 같습니다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09
⑩ USB3.1편 :Sata3포트 vs USB3.1포트.. 실제 File 읽기속도도 USB3.1에서 약간 더 빠릅니다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10
⑪ 최종편 : 최종CDI 및 최종평.. SLC버퍼 크기는 아쉽지만, 무난함과 안정감있고 좋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111

 

PS. Review ≠ 홍보 or 네거티브!!, Review = 검토 & 비평!!, 선택 = 존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