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dam's Reviews/Storage Reviews

인텔 545s 1TB 사용기.. 도착 및 간단 개봉기 올려 봅니다 ^^..

728x90
반응형

[2018.09.14. by Mr.Madam]

 

 

 

일전에.. 545s 512G. 860EVO 1TB.. 주인장님께서........ 
최근, 545s 1TB를 해외 직구로 지르시고.. 또.. 벤치 한바퀴 돌려 보라고 보내셨네요 ^^..

 

 

 

 

 

ㅁ 그리고, 기대가 된다고 하시네요!! ^^..
   - 그래서 말씀 드렸습니다. Max 성능측면에서는.. 잉텔은 그닥 신경 안쓰는지라.. 기대 하면 안되고........

   - 545s 512GB가.. Full 성능으로 보여서.. 거의 비슷할 거 같은 예감이라구요.. 더~ 잘 나오면 좋구요!! ㅎㅎ

 

 

 

 

 

 

● 도착 및 개봉

 

 


 

 


 

 


 

 

▲ 우측 상단 보시면... 나사 위치를 봉인해 버렸네요 ㅎㅎ

    - 즉, 분해하면... AS 날아가서... 분해 못 합니다 ^^..

 

 

 

 

 

 

 

 

 

 

 

 

 

 

 

● 이번 545s 1TB 사용기는?? 
    - 전에... 545s  512G 제품이..  뭘 좀 잡아 보려다가... 워낙~ 깔끔하게 끝난지라.......
    - 확인 수준에서... 간결하게~ 끝내보려고 합니다 ^^..

 

    ※ 참고로, 해당 545s 1TB사용기는??  일전에.. 545s 512G, 860EVO 1TB도 그랬었고.....
        - 요청에 의해.. 스사모에만 게시되며,  다른곳에는 배포되지 않습니다.

 

 

 

 

 

 

 

* 주말에는 컴은 잘 안("못!!")만지는지라..........

사용기는 다음주에 본격적으로 올리게 될 듯 싶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Intel 545s 1TB 사용기 진행목차 

* 해당사용기는?? 익명으로.. 카페회원이신  빌려주셔서 진행해 보는 사항입니다 ^^..

0. 도착 및 간단 개봉기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81
1. 기본성능편 - HD Tune 및 File Copy Test.. 좋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82
2. 기본성능편 - 더티Test 한바퀴!!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83
3. 클린벤치편 - CDM, AS SSD, ATTOt 한바퀴!! 확실히 인텔이 좋아졌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84
4. 90% Fill ~ 극부하 테스트!! 연속더티 5회!! 유지력 회복력 좋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85
5. (신설) 50% Fill ~ 5회 연속 더티테스트 비교벤치!! 안정감 좋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86
6. (신설) 30G Read & Copy Test!!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87
7. 50% Fill ~ IOMeter편 : Seq, Random 성능의 재평가!! 모두 재현해 내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88
8. 50% Fill ~ IOMeter편  : Response Time, Mix 성능의 평가!! 아주 매력적이네요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89
9. 최종 CDI 및 마무리총평!! 이게 인텔의 방향인 듯.. 이제야 인텔스럽습니다 ^^..
  [링크] realitreviews.tistory.com/90

 

PS. Review ≠ 홍보 or 네거티브!!, Review = 검토 & 비평!!, 선택 = 존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