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하수 정보나눔/글로벌 코리아!! News Scrap

[독일] 최근(5/14), 강경화장관님의 독일 공영방송DW 인터뷰 영상입니다. 어휴 정말 대단하십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

해외의 시각에서 대한민국을 바라보자!!

 

 

 

최근(5/14), 외교부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외교부 강경화장관님의 독일 공영방송 도이체벨레(DW) 인터뷰 영상을 공유해 봅니다 ㄷㄷ

 

 


ㅁ 영상 독일 앵커의 질문 보시면... 어휴 ㄷㄷ
   - 지나친 사생활침해 및 인권, 이태원 클럽 성소수자 인권 하면서.. 작심 질문을 던지네요.

      국가의 외교부장관에 대한 인터뷰인지?? 대놓고 작심 저격인지?? 분간이 안가는 지경입니다.
   - 당혹스러우셨을 듯 싶은데.. 한치의 물러섬 없이~ 소신있고, 확실하게 매듭을 지어 주시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고생 많으셨구요, 감사드립니다.

 

 

[링크] youtu.be/mB9HK4-g27Q

▲ 혹시나, 번역 자막이 보이지 않으면, 우측 하단 "자막버튼"을 클릭하세요.

   - 유튜브 영상 코멘트를 보면.. 코로나19 위주로 편집했으며... 풀 버전을 추후 업로드 예정이라고 합니다.

 

 

 

 

 

● (의견) 망할 앵커!! 영상 보는 내내 긴장하면서 봤네요 ㅠㅠ
    - 이게 서방국가입장에서 바라보는 우리내 현실인 듯 합니다.

    - 그러거나 말거나.. 자만하지 말고, 실력으로 이야기하다 보면 더 나은 미래가 생기겠지요!!

 

 

 

 

 

* 백문이불여일견!! 울집 얼라들에게 소신과 당당함을 보고 배우도록 보여줄 예정입니다.

멋진 강경화 장관님의 인터뷰 영상 즐감해 보시구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PS. 마담생각 : 부모(=국가)의 입장에서.. 나의 자식(=국민)이 죽어가고 있는데.. 뭐가 더 우선인게 있을까??

  - 죽어가고 있는 나의 자식과 가족의 생명보다 더 중요한게 있다면.. 뭔가 득실을 따지고 있다면.. 부모가 아니겠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