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W Storys/기타 주변장치 이야기

테스트컴.. 파워 득템 & 간단 교체 후기 ^^..

728x90
반응형

[2019.10.01~  by Mr.Madam]

 

 

 

어떤분께서.. 제 Test용 여분 뻥파워가 영~ 불안 불안 하셨던 모양입니다.

하나 보내 주셔서~ 인증 겸.. 초 간단 교체기를 간단하게 올려 보네요 ^^..

 

 

 

 


● 개봉기

 


 


 

▲ 선들이 굵직해서.. 든든합니다 ^^..

    - 무엇보다.. 저장장치 여러개 장착시... 구형 파워 대비해서.. 사타 전원선 부족할 일을 없을 듯 싶네요.

 

 

 

 

 

 

● 초간단 장착기

 

 

* 음.. 오픈된 누드 형으로 쓰고 있어서.. 

   그냥, AC파워전원선, CPU전원, 메인전원, 사타전원만.. 대충~ 연결해 주면 끝!! ㄷㄷ

 

 

ㅁ 교체전, 기존 구형 파워

▲ 구형 파워가.. 표기상 600W인데..

    - 검색해 보니.. 130W급인 듯 싶네요 ㄷㄷ

    - 내장글픽 및 가볍게는~ 그닥 지장 없겠지만.. 뭘 좀 붙이면.. 망할 듯..

 

 

 

ㅁ 새파워로 교체 후!!

 

▲ 사용해 보니.. 누드의 자유로움!! 무지 편해요 ㄷㄷ

 

 

 

 

 

 

● (의견) 파워 교체 후.. 엄청 조용해 졌네요 ^^..

    - 오픈형에 장치가 붙어있는게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엄청 조용하네요.

    - 윈도우/넷서핑/유튜브시에도 팬소리가 아애 안들리고, 아이들시에는 PC파워가 들어와 있는지도 모를 지경.

      (* 제가 덜~민감저형이라서 그런지.. 기존 구형에서도 지장 없긴 했습니다만.. 바꿔보니 차이가 크네요.)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