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하수 정보나눔/최신 IT News Scrap

[해외] 솔리다임, 세계 최초 PLC셀(5bit) SSD 시연

728x90
반응형

최근(8/2), Solidigm 뉴스룸에.. 

솔리다임, 세계 최초 PLC셀(5bit) SSD 시연 기사가 올라와서 스크랩해 놓습니다 ^^..

 

 

 

 

 

ㅁ 기사내용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 현재 미국 산타클라라에서 개막한 플래시 메모리 써밋 2022 기조연설에서. 솔리다임 클라이언트 스토리지 그룹의 SVP이자 총괄 매니저인 Sanjay Talreja는 세계 최초의 작동하는 Penta-Level Cell(PLC) SSD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Talreja는 "오늘 업계 최초의 PLC SSD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는 새로운 회사로서 Solidigm에게 중요한 이정표이며 광범위한 의미를 지닌 스토리지 기술의 미래에 대한 흥미로운 순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SSD를 제공하면서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는 AI, 머신 러닝, 빅 데이터와 같은 주요 성장 부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 AI, 머신 러닝(ML) 및 빅 데이터 분석과 같은 최신 워크로드의 데이터 집약적 요구

     ● 더 빠르고 밀도가 높은 스토리지가 필요한 5G 인프라에서 구축

     ● 모든 데이터 센터 데이터의 85% 이상이 여전히 저장되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의 대체.

 

   - 솔리다임은 QLC NAND 제조에 사용되는 동일 장비에서 제조할 수 있기 때문에 PLC로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데이터 센터에 먼저 제공될 PLC SSD에 대한 타이밍은 보류중이라고 합니다.
    -- 이하 생략 --

 

 

 

 

 

[이미지 출처 및 원문 링크] http://news.solidigm.com/en-WW/217006-solidigm-demonstrates-world-s-first-penta-level-cell-ssd-at-flash-memory-summit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원문 기사를 참고해 보시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