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하수 정보나눔/최신 IT News Scrap

[해외] 미국 FCC.. 카스퍼스키 미국 국가 안보 위협으로 선언 및 금지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 최근(3/28), HotHardware.com에...

미국 FCC.. 카스퍼스키 미국 국가 위협으로 선언 및 금지 관련 소식이 올라와서 스크랩해 놓습니다.

 

 

 

 

 

ㅁ 기사 내용의 일부만 살펴 보면...

   - 미국 연방통신 위원회(FCC :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는 카스퍼스키를 China Mobile 및 China Telecom과 함께 미국 국가 안보에 허용할 수 없는 위험을 제기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통신 장비 및 서비스 목록에 추가했다고 합니다.

   - 이 목록은 2019년에 통과된 보안 네트워크법(Secure Networks Act) 섹션 2에 해당하며...
      "특정 연방 기금을 사용하여 미국 통신 네트워크에 국가 안보 위험을 초래하는 회사로부터 통신 장비 또는 서비스를 얻는 것을 금지합니다."
   - 이 목록 은 FCC에서 관리하며 Huawei, ZTE 및 기타 3개 업체를 포함하도록 2021년 3월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다고 합니다.

   - 카스퍼스키는 FCC 공개 공지에 성명을 발표하고, "러시아를 포함한 어떤 정보와도 관계가 없다"고 주장하지만, 2017년 이사회와 지난주 FCC의 카스퍼스키 국가 안보 위협목록 사이의 지연을 감안할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FCC의 최근 결정에 박차를 가한것으로 추측된다고 합니다.

   -- 이하 생략 --


 

 

 

[이미지출처 및 원문기사 링크] https://hothardware.com/news/kaspersky-declared-us-national-security-threat-banned-fcc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원문 기사를 참고해 보시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