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나눔/삶을 여유롭고 윤택하게~

뮤지컬 경연 프로그램 더블캐스팅 보다가.. "내가 술래가 되면~" 이곡 들으면서 마음이 울컥해서 유튜브영상 스크랩해 놓습니다 ^^..

728x90
반응형

[2020.04.09. by Mr.Madam]

 

 

최근, TVn에서 더블캐스팅이라는... 뮤지컬 앙상블 오디션 경연을 진행 중인데요.
귀환 "내가 술래가 되면"이라는 곡을 들어면서 마음이 울컥해서 스크랩 해 놓습니다 ^^..

 

 

 

ㅁ 더블캐스팅 뮤지컬 경연은?? 주연급이 아닌.. 앙상블 배우들이 나와서 경연을 합니다.
   - 먼저, 뮤지컬에서 말하는 "앙상블" 배우??
      뮤지컬의 코러스 배우로, 주인공 뒤에서 춤과 배경을 만드는 역할을 하는 배우들이라고 하네요.
     [지식백과]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2570001&cid=43667&categoryId=43667

 


ㅁ 뮤지컬 귀환 "내가 술래가 되면~" 먼저 알고 들으면 좋은데요.
   - 아래.. 유툽 영상에 소개된 내용을 보면...
      6.25전쟁 전사 유해발굴을 주제로 한 창작뮤지컬이구요.
   - 참전 용사 승호가 친구들의 유해를 찾아 산을 헤메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어렸을 때 숨바꼭질을 할 때.. 나는 가위바위보도 못하고, 달리기도 못해서 언제나 술래였었고,

     온동네를 찾아 다니던 추억을 회상합니다.
   - 친구들의 "유해발굴"을... 어렸을때 "내가 술래가 되면~"으로 표현해서....... (* 직접 들어보세요)

 

 

 

 

[출처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HNNtNX-MRwM&feature=youtu.be

 

 

 

 

 

 

 

 

 

* 뮤지컬을 잘 모릅니다만.. 가슴이 찡하고, 눈물 나네요!!

  - TV든, 콘서트든, 음악홀이든.. 노래를 들으면서.. 곡에 따라서 정말 멋지다!!라고 생각한 적은 있지만..

  - 주어진 삶에 치열하고, 원채 감성이 메말라서 그런지.. 가슴이 울컥한 경우는 거의 없었던거 같네요.

 

 

 

 

 

 

 

한번 감상 해 보시구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