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하수 정보나눔/최신 IT News Scrap

[해외] SK 하이닉스, 인텔 낸드사업부 미국 본사 별도 회사로 운영할 듯!!

728x90
반응형

최근(8/4), 톰스하드웨어에...

SK하이닉스, 인텔 낸드사업부 미국 본사 별도의 새로운 회사로 운영 관련 기사가 올라와서 공유해 봅니다 ^^..

 

 

 



ㅁ 기사내용을 살펴보면.. 

    - 인텔 경영진은 SK 하이닉스가 앞으로 몇년 동안 모든 자산을 90억 달러에 인수 한 후 인텔의 3D NAND 및 SSD 사업부를 흡수하는 것이 아니라 미국에 본사를 둔 독립 회사로 운영할 것이라고 합니다.

    - 이러한 움직임은 인텔의 스토리지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기존 미국 기반 기업 및 정부 고객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 새로 설립된 회사는 미국에 본사가 있는 새 이름을 갖게 되며, CEO는 현재 Intel의 NAND 제품 총괄 책임자인 Robert Crooke가 맡게 될 것이라고 하며, 규제 당국이 인텔의 3D 낸드 및 SSD 사업 인수를 승인하고 한국 회사가 블루거인(=인텔??)에 적절한 지불을 하는 즉시 해당 사업체는 SK하이닉스의 100% 자회사가 되며, SK하이닉스의 일부가 되지만 어느 정도 독립성을 유지할 것이라고 합니다.

     -- 이하 생략 --

 

 

 

[이미지 출처 및 원문 기사 링크]  https://www.tomshardware.com/news/sk-hynix-will-make-intels-storage-business-a-separate-company





 

 

 



* 인수 절차가 무탈하게 잘 마무리되기를 바래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원문기사를 참고해 보시구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