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나눔/삶을 여유롭고 윤택하게~

[잡담] 제가 극히 일부.. 구독 취소 및 이웃 새글 끄기를 한 이유?? ㅠ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컴하수(=컴초짜!!) Mr.Madam입니다 ^^..

 

 

 

오랜만에.. 아주 개인적인... 잡담글 한번 올려 보네요 ^^,,

제가 극히 일부~ 티스토리 "구독 취소" 및 네이버 "이웃 새글 끄기"를 한 이유?? 에 대한..

그냥 각자 알아서 하면 되는.. 굳이~ 올리는 것도 다소 이상한.. 그냥~ 잡담글입니다 ^^..

 

저의 경우는?? 적극적으로 구독자 및 이웃을 늘리려고 찾아 다니는편도 아니고,

대다수가 직접 찾아 오셔서~ 서로이웃 신청 또는 이웃을 하고 가신 경우이고,

사실상, 아직은~ 구독자수, 이웃수가 많지 않은편이라서.. 컨트롤 자체가 의미가 없기는 합니다만....

 

 

 

 

▲ 어제 퇴근 후~ 늦은밤 아이들 데리고, 동네 산책하며.... ^^,,

    - 여기 북방에도.. 예년보다 빠르게~ 벚꽃이 터졌네요 ㅎㅎ

 

 

 

 

 

 

ㅁ 그래도, 극히 일부~ 티스토리 구독 취소 및 네이버블러그 새글 알림 끄기를 한 이유는??

    - 서로 이웃하고, 저를 찾아 오지 않아서가 아닙니다.

    - 글 주제가 무관심 주제여서도 아니고, 글 내용이 무성의 해서도 아닙니다.

    - 너무 상업적이어서... 영~ 맞지 않는건 어쩔 수 없습니다만.

      그 외, 대다수는?? 개인 관심사가 다양하고, 뭐, 다~ 그렇게~ 그렇게 사는거죠.

 

 

ㅁ 다만, 그래도.. "티스토리 피드" 및 "네이버 새글 알림"을 통해서..

    - 저의경우?? 아직은~ 올라오는 전체글에 대한 제목 정도는 모두 보는 편이구요.

      그리고, 아~ 구독자님들, 이웃님들.. 잘 들 계시고, 열심히들 사시는구나 한답니다.

    - 또한, 모든글을 전부는 볼 수도 없지만,, 극히 일부~ 몇몇 관심가는 글들은 읽어 보게 되고,

      댓글은 할말이 없어서 달지 못할때가 많지만, 공감 표시라도 하고 오는 편입니다.

 

 

ㅁ 진짜 이유는?? 그런데, 말입니다. 역으로~ 너무 열심히 하셔서~~ ㅠㅠ

    - 어쩌다가~ 몰아서 다량의 글이 올라 오는 경우는 그럴 수 있습니다만....

    - 전혀~ 상업적이지도 않지만,,, 매일 5개??~10개?? 이상 다량으로 올리시는 분들의 경우는??

      열심하는건 보기 좋고, 도움되는 내용도 있습니다만, 너무 불편해서~ 어쩔 수 없더라구요.

      다양한 주제의~ 다른 이웃님들 올라오는 새글들을 덮어 버리고, 새글들을 볼 수가 없더라구요.

    - 또한, IT 관련 몇몇분들 글들은?? 그래도~ 놓치지 않고 보는 편인데요.

      IT관련해서는?? 글주제 자체가 자주 올라오는 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못 보고 그냥 넘어가서.. 한참 있다가~ 나중에 발견하게 되는 경우도 생기더라구요.

 

 

ㅁ (구독자님, 이웃님들께 부탁의 말씀) 더불어~ 제 블러그는?? 일부러 댓글 달지 않으셔도 되요.

    - 바쁜세상!! 글주제 자체가 워낙 재미 없어서.. 그냥 편하게~ 지나치셔도 괜찮습니다.

    - 그래도 뭔가 표시라도 내고 싶으시면.. "공감"표시만 하셔도 되구요.

      글 주제에 할말이 영~ 마땅치 않으시면~ "좋은 하루 되세요" 인사 한마디면 충분합니다.

    - 제 블러그에 맞지 않아서.. 굳이 오시지 않는다 하여.. 구독 취소나 이웃 취소를 할 생각은 없습니다.

 

 

 

 

제가 적극적으로 돌아다니거나, 구독자/이웃 모으기를 하지도 않습니다만..

그래도 한번이라도 찾아주신~ 극소수 몇몇 분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

물론, 제 블러그도 누군가에게는 당연히~ 그럴거라는 생각도 합니다.

 

 

 

 

 

* IT외 음식/여행리뷰, 건강정보 등 여러 정보글들도 좋아해요. 홧팅입니다!!

이제 따뜻한 봄이 왔는데요. 모두들 건강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