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하수 정보나눔/마담 수다방

[잡담] 유튜브 자료실 구독자수가 100명씩이나 되었네요 ㄷㄷ

728x90
반응형

오늘(3/10), 유툽에서 구독자수가 100이 되었다고 알림이 뜨네요 ㄷㄷ

 

 

 

ㅁ 현재, 유툽 채널은?? Text 사용기 작성을 위한 영상 자료실로만 사용중입니다.
    - 영상/음성 품질을 신경 좀 써보려고 시도는 했었는데요. 영상쪽은 도저히 실력 및 여건이 안되네요 ^^,,
      워낙  영상 초짜라서~ 별도로 공부해서 시간적으로도 신경쓰기 어렵고,,
      Text 사용기 진행만 지연되고 해서.. 사실상 포기를 했습니다 ㄷㄷ 
    - 즉, Text 사용기 참고 영상 수준으로 올리고, 제반 관리 등은 전혀 하지 않는 상태인데요,, (* 할 수도 없고!!)

      작년 말경 50명 정도였던거 같은데.. 한분, 두분 구독자가 늘더니.. 100명으로 갑자기 점프했네요!!

      (* 물론, 영상 자료가 올라오면.. 뭔가 Text 사용기가 시작/작성되었다는 징조 정도??..)

 

 

 

 

[유툽 - 영상자료실] www.youtube.com/channel/UCTzgZ1FhU9G0kQaxYFcwy-Q/videos

항시~ Test 모드!! 어찌되나?? 시간적으로 길게 보고, 느긋하게~ 지켜 볼 뿐입니다 ^^.. 

    - 혹시라도, 해당 링크는?? Text 사용기 작성을 위한~ 영상 초짜의  영상자료실 참고용일 뿐... 

      ★ 바쁜 세상~ 사용기에 포함되기 때문에.. 구독 하지도 않아도 됩니다. 어디서는 만나면 반갑습니다. 

 

 

 

 

 

* 다만, 아무래도~ 몇 분이라도 누가 되면 안되기 때문에... 좀 더 신경을 쓰긴 해야겠습니다.

  - 그렇다고, 여건 및 실력도 안되지만, 유툽만을 위한~ 자료 생산은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이후로도, Text 사용기 보조 영상 자료실 수준에서.. 부담없이~ 현상태를 유지해 볼 예정이네요..

 


* 최근 영상 부터는?? 초딩 얼라에게~ 스마트폰용 블로(VLLO)앱을 쬐금 배워서..
  - 코멘트를 조금씩 넣어 보고 있기는 한데.. 스맛폰으로는 노안 & 손가락이 굵어서~ 버겁네요 ㅋㅋㅋ
  - 무엇보다, 실력 부족으로.. 짧은 영상에 코멘트 몇개 넣는데 반나절 이상 걸리고,
    더불어.. Text 사용기 마무리 및 게시 시간이 하루 이틀 정도 늦어진다는 불편한 진실이 숨겨져 있습니다 ㄷㄷ


 

 

 


그냥, 영상 초짜의 잡담이구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PS. [회원님 문의에 대한 Test] 글자색 관련!! 저의 티스토리 디폴트가 검정색에 가까운 "회색톤"이네요!!

▲ 아애 "검정색"으로 변경해서 작성해 보았는데.. 다크모드에서 잘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