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나눔/삶을 여유롭고 윤택하게~

[게임 하수] 탕탕특공대 - 종말의 농장 이벤트에서 "빛을 쫒는자" 빛의 광선검을 얻었습니다.(부제 : 얼라의 계략!!)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일상의 나눔!!

게임 하수(*사실상 노게임) 유저의 게임 관련~ 잡담글 하나 올려봅니다 ^^..

 

 

 

 

ㅁ 최근, 둘째 얼라가 아빠폰을 얻기 위해서~ 저에게 스맛폰 게임 하나를 가르쳤습니다 ^^..

    - 제가 게임을 하지 않는 터라.. 별로 관심이 없었고, 보면 이런 유치한걸 왜 하나 싶었었는데요.

    - 물론, 얼라의 계략은?? 아빠폰을 득하는게 목적이었겠지만,

      아이가 무엇을 하길래 이렇게나 좋아하는지?? 궁금했었구요.

      그리고, 좀 더 친해질 계기가 필요하기도 해서.. 얼라에게 한수 지도를 부탁했더니

      엄청 열심히 설명해주고, 가르쳐 주더라구요 ㅎㅎ

 


ㅁ 얼라에게 엮인게~ 바로 이놈 탕탕특공대입니다.

    - 아무리 부모, 자식간입니다만.. 다소 언짢은 부분은??

      얼라가 이걸 저에게 하수 가르치 듯 가르쳐 놓고,  잔몹 처리(=노가다)는 아빠시키고, 중요 보스전만 지가 합니다 ㄷㄷ
    - 이런 유치한 게임을 왜 하나.. 싶기도 합니다만.

      여기서~ 중요한건!! 아이와 협력 & 무과금(=현금 들이지 않고)으로 81단계에 도달했고, 57챕터까지 왔습니다.

      (* 돈 들인 & 더 높은 단계는 전혀 관심 없음!!)

 

 

ㅁ 그러나, 무과금으로는 한계에 부딪힐 수밖에 없고, 얼라는 S급 무기 가지고 싶어합니다만.. 무과금은 철칙!!

    - 그러던 중, 최근 종말의 농장 이벤트가 떳습니다.  (2023.04.29 01시 부터 ~ 2023.5월 9일 00시 59분까지) 
       얼라에게 물어보니.. 농장 이벤트로 8만점을 벌면.. S급 무기를 얻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

    - 그래.. 그럼, 도전!!  그리고, 얼라와 협력해서 도전해 본 사항입니다 ^^..

      (* 다만, 이게!! 고행의 시작일 줄이야... ㅠㅠ. 일도 바쁜데~ 여가 시간을 모두 스맛폰에 뺏기는가?? 미쳤다!!)

 

 

 

 

 

1. 현재 단계

 

 

* 얼라에게.. 현재 57챕터 정도면 어느정도냐 물어 보니..

   - 현질해도~ 40챕터 넘기 힘든 수준이라 하고, 무과금으로는 엄청 잘한거라고 하기는 하네요.

   - 사실상, 이게임이 어느 수준이고, 전혀 아는 사항이 없어서.. 그런갑다 합니다.

    

 

 

ㅁ 현재 단계는?? 57챕터. 산비탈 전투에서 수주째 깨지 못하고 멈춰 있습니다.

▲ 무과금(현금 안씀!!) 모드 및 현재 허접 무기 및 체력으로는 어떤 조합을 쓰더라도 깨지지 않는군요!!

    - 즉, 게임 개발사 입장에서.. 다음 단계를 가려면~ 현금 내고 S급 무기를 돈주고 사라는..... ??

    - But. No~ No~!! 

      게임은 여가시간에 즐거우라고 하는것이지, 현금 주고 하지 말라고 가르칩니다.

       * 현금 주고 다음 단계를 간들.. 결국, 추가적으로 현금 지불하지 않으면 결국 다음 단계를 가지 못한다는 걸 가르칩니다. 

 

 

 

ㅁ 오늘(5/8) 아침, 81레벨이 되었고,

- 목표달성!! 농장 이벤트 8만점을 모아서 "빛의 광선검"을 얻었습니다 ^^..

▲ 얼라는 아빠폰이기 때문에.. 제가 퇴근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2. 농장 이벤트 진행 현황

 

 

* 이벤트 종료는 내일(5/9) 새벽 00시 59분이면.. 사실상 오늘(5/8)이 마지막날입니다. 

   - 현재 농장 이벤트 진행 현황 및 남은 미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ㅁ 현재(5/8, 점심때), 8만점 소진하고, 9479점이 쌓여있습니다.

▲ 바로 아래, 남은 작물 수확 및 남은 미션을 마무리 하면.. 10,000점 정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어떻게 사용할지는.. 얼라의 몫입니다 ^^..

 

 

 

 

ㅁ 현재, 씨앗 및 수확 예정 작물 

 

 

 

ㅁ 남은 미션은?? 빨간 사각 "빠른 순찰"만 남아 았습니다. 

- 다른 미션은 현금을 지불해야 가능한 사항이라... 패쓰!!

▲ 시간이 해결할 거라서.. 퇴근 하면 얼라가 마무리하면 될 듯 싶네요.

     -- 이상 끝--

 

 

 

 

 


● (소감) 그래도 얼라와 대화도 많이 하고, 엄청 친해졌습니다 ^^..

 

ㅁ 이번 농장 프로젝트?? 덕분에~ 전략 회의도 열심히 하면서~ 둘째 얼라와 엄청 친해졌습니다 ^^..

   - 더불어~ 나름 경제 관련 대화도 함께~~ ㅎㅎ

     농장 씨앗을 얻기 위해서는?? 게임(노가다)을 통해서 씨앗을 얻어야 하고,

     씨앗을 심어서 수확한 후.. 가장 비싼 가격에 팔아야 합니다!!

   - 비싼값에 팔려면~ 느긋함과 기다림은 지혜!! 서두르면 손해 막심!!

     아이 : 아빠 지금 얼른 팔까?? 

     아니, 조금만 기다려 헐값에 팔면 안돼.. 노력이 허사가 되고, 가장 비싼 가격 팔아야 8만점에 도달할 수 있어!!

     숙제 얼른 끝내고, 타자연습 5분만 하고와.. 그러면 가장 비싼가격에 팔수 있을 거야!! 등등등.... ^^;;

 

ㅁ 반전, 그런데,, 더 허탈한건.. 얼라가~ 별로 재미 없어졌다고 다른 게임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ㄷㄷ

    - 노가다 무진장 시켜 놓고,, ㄷㄷ

    - 당연합니다. 무기가 허접해서 현질없이 다음 단계로 넘어 갈 수가 없으니.. 당연히 재미가 없지!!

      (*빛의 광선검을 얻었으니.. 당분간 다른 게임은 깔지 말자!! 엄마 한테 아빠가 혼난다ㅠㅠ)

 

 

 

 



* 이후는 얼라에게 넘깁니다. 저는 벤치놀이나 하렵니다 ㅎㅎ

이상 게임 하수의 잡담을 마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

 

 

 

 

PS. 홍보아님.. 첫째 아이에게 물어보니.. 초딩 저학년용 게임이라 하더라구요 ^^..

728x90
반응형
댓글